강서준 본명 나이 소속사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장인물

강서준 본명 나이 소속사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등장인물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배우 강서준은 조장풍인 조진갑(김동욱)과 함께 근로감독관이면서 동네 후배인 이동영 역으로 출연합니다.



이동영(강서준)은 진갑 동네 후배이면서 노동지청 근로개선지도과에 함께 근무하는데 사무실에서 동영은 분위기 메이커, 말도 많고, 귀도 얇아 남의말을 잘 듣고 성격도 좋은 남이 보기에 쉽게 보는 남자이면서 사무실 막내인 인물입니다.




또한 진갑과는 성격이 반대라고 할 수 있으나 진갑과 찰떡 궁합으로 죽이 잘맞는 동료이며 조진갑이 방황하고 있을때 진갑에게 공부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준 후배이며, 진갑에게는 아는적 잘하고 세상살이 대해본것 처럼행동한답니다.



배우 강서준은 본명 김준형으로 1986년생으로 나이 33세로, 서울 출생으로 키 181cm의 날씬한 몸매이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졸업하였고,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알 이엔티 입니다.




배우 강서준은 2009  SBS  아침연속극 '녹색마차'  양기자 역으로 드라마에 데뷔하여 아내가 돌아왔다, 아버지-당신의 자리,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나는 전설이다, 신기생뎐, 무사 백동수, 주말극장 '맛있는 인생', 비밀의 문, 어머님은 내 며느리,  별난가족, 아침드라마 '해피시스터즈' 등 일일드라마에 많이 출연과 다양한 역을 맡으면서 연기력을 키워왔습니다.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인 진갑과 함께 근로감독관인 이동영의 활약이 기대가 되면 어떻게 악덕 기업과 싸워 노동자를 위해서 노력하는 배우 김동욱과 강서준의 연기가 기대됩니다. 4월 8일 월요일 밤 10시 본방송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