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허경환 나이 키 닭가슴살 사업, 부모님의 예능에 깜짝놀람

볼빨간 당신 허경환 나이 키 닭가슴살 사업, 주짓수, 부모님의 예능에 깜짝놀람

11월 6일 방송에 "볼빨간 당신"에는 개그맨 허경환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허경환은 "볼빨간 당신"에서 유행어 퍼레이드를 펼치는 예능감을 발휘하였고 또한 허경환의 부모님까지 폭탄 발언으로 출연진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볼빨간 당신 MC 들에게 허경환 어머니는 방송에 나가고 싶고, 10년만 젊었어도 잘할 자신 있는데 아들이 안 불러준다며 섭섭함을 토로해고, 평생 공무원 생활을 하셨다는 허경환 아버지 역시 개그맨의 꿈은 아직 마음 속에 남아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허경환 부모님께 실제로 방송 출연 의사가 있는지 되묻자 부모님께서는 "부끄럽지만 오라면 갈 것이다"라고 하고 하며 예능인 꿈이 거짓 아닌 진짜임을 알게 되었고, 타 방송사의 프로그램을 언급하는 등 허경환 부모님은 개그맨 아들 못지 않은 예능감을 발휘하였습니다.



개그맨 아들 허경환까지 깜짝 놀랄 만큼 유쾌했던 허경환 부모님과의 즉석 전화연결은 MC와 출연진 모두에게 즐거운 웃음을 주었습니다.





허경환은 출생시 본명이 허동원 었으나, 중학교 재학중 허경환으로 개명하였으며,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키는 169cm로 부산예술대학교 이벤트연출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6년 M.net "신동엽의 톡킹18금"으로 데뷔하여, 2007년 한국방송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입사하여 2011년에 이르기까지 꾸준히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했습니다.






허경환은 사업가로서 닭가슴살 전문 판매 업체인 "허닭" 브랜드를 만들어 사업을 하였습니다. 또한 허경환은 주짓수에 출전하여 금매달을 받았습니다. 소속사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하는 모습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는 양희경과 붕어빵 두 아들, 김민준과 초특급 동안 부모님, 최대철과 따뜻한 부모님이 함께 출연해 솔직한 가족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