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진모 민혜연 열애설 나이 차이 외모 몸매 직업

배우 주진모 민혜연 열애설 본명 나이 차이 외모 몸매 직업

최근 배우 주진모(나이 45세)와 직업이 의사인 민혜연(나이 35세) 소요의원의 원장과 지인소개로 만나 열애중이라고 하며 나이 차이는 10살 차이라고 합니다.



주진모(본명 박태진)는 1974년생으로 나이 45세이며, 1998년 영화 댄스댄스로 연기에 데뷔하여, 이후에 영화 해피엔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치면서 대종상영화제 남우조연상을 수상하는 등 충무로의 떠오르는 배우로 주목받기 시작였으며, 소속사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2008년 주진모는 영화 쌍화점에 주연으로 출연하여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고, 2013년 MBC 드라마 기황후에서는 왕유역을 맡아 MBC 연기대상 특별기획부문 남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주진모는 미녀는 괴로워, 쌍화점, 드라마 기황후, 사랑하는 은동아, 나쁜 녀석들: 악의 도시 등에 출연하였고, 방송 예정인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에서 배우 한예슬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민혜연 원장은 의사계에서 김태희로 불리울정도로 외모와 몸대가 뛰어나다고 하며,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에서 가정의학과 전문의를 취득하여 현재 소요의원(소요클리닉) 원장으로 현업에서 일하고 있으면서 MBC 기분 좋은 날, SBS 좋은 아침, 온스타일 바디 액츄얼리, 채널A 나는 몸신이다 등 뷰티와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 하기도 하였습니다.



주진모와 민혜원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서 현재 연인으로 발전하여 취미 생활을 함께 하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하며, 나이도 있으니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