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 박나래 이영자 전현무 김구라 수상 누구?

2018 MBC 방송연예대상, 대상 후보 박나래, 이영자, 전현무, 김구라 수상 누구?

12월 29일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MC 전현무, 혜리, 승리 3인이 시상식을 진행하게 됩니다. MBC 예능방송에 출연한 모든 출연자이 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상 후보 박나래는 시청률 16%를 돌파하는 '나 혼자 산다의 케미요정으로 출연자 뿐만 아니라 무지개 라이브에 출연하는 게스트 모두와 찰떡 케미를 보여주고 있고, '나 혼자 산다'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대상 후보 이영자는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먹교수, 먹장군, 영자미식회 등 많은 수식어를 만들어 내며 음식을 알리고 매진 신화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프로그램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대상 후보 전현무는 MBC를 대표하는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메인 MC을 맡았고, '무한도전' 후속 프로그램 '뜻밖의 Q' 진행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상 후보 김구라는 MBC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토크 노마드 등 MBC의 다양한 예능프로금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의 하이라이트인 대상 후보 박나래, 이영자, 전현무, 김구라 4명주게 누가 주인공인 대상을 수상할지 12월 29일 밤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