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서수연 이필모 결혼 나이 차이 극복 공개 프로포즈 방송

연애의 맛 서수연 ♥ 이필모 결혼 나이차이 극복 공개 프로포즈 방송

연애의 맛에서 '필연커플'로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필모(나이 44), 서수연(나이 30)이 지난 방송에서 첫음 소개로 만나 어색한 분위기에서, 서로 가까워 지고 서로를 알개되어 결혼까지 공개한 연애의 맛이 스페셜로 방송을 하였습니다.



이필모는 1974년생으로 나이 44세며, 서수연은 1988년생으로 나이 30세로 나이차이가 14살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지난 12월 25일 이필모의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필모 X 서수연 두 사람은 내년 봄에 결혼을 계획 하고 있다고 공개하였습니다.



배우 이필모 소개팅녀인 서수연은 현재 국민대학교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고 박사과정으로 공부를 하고 있으면서 TV 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면서 진실한 마음으로 서로가 가까워졌습니다.



지난 12월 6일 방송된 '연애의 맛'에서 서로가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해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필모에서 언제부터 서수연이 좋았냐고 하니 이필모는 '서수연을 횡단보도에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좋았다'고 하였고,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있느냐는 질문에 '결혼 생각은 이미 마음이 있었다'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서수연은 이필모에게 좋은 사람이며, 진실 된 게 분이여서 좋고 볼수록 더 좋아진다고 눈물을 흘리며 진실함을 보여 주었습니다.



'연애의 맛'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위하여 이필모가 출연하는 뮤지컬 무대 위에서 소개팅녀인 서수연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할 예정이며 공개 프로포즈 방송은 2019년 1월 3일 '연애의 맛'을 방송에서 공개 됩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