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거미 결혼 열애 나이 본명 복면가왕 코스모스 가왕 출연

조정석 거미 결혼 열애 나이 본명 복면가왕 코스모스 가왕 출연

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의 열애설 이후 결혼 발표가 났네요. 또 제주도에서 비밀리에 웨딩촬영도 하였다고 합니다. 거미와 조정석은 5년동안의 공개 열애 한지 결혼 결정입니다. 조정석 거미 첫만남을 시작한지는 2013년도부터 지인의 소개로 만나기 시작하여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하였습니다. 

조정석 거미 나이 차이를 보면 1살 차이가 나는 커플이네요~~






배우 조정석은 1980년생으로 나이는 38세이며 키175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를 졸업하고 2004년 뮤지컬 “호두까기 인형”으로 데뷔하여 2017년 남자부문 최우수상도 수상하고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였습니다.




가수 거미은 본명 박지연으로 1981년생이며 나이는 37세이고 키는 165츠로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하고 2003년 정규 앨범 “Like Them”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소속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수 거미가 복면가왕 코스모스 출연하여 가왕까지 올라 열창을 해주었는데, 이때 거미는 울먹이며 남자친구 조정석 이야기를 하면서 항상 너가 최고다 라고 하면서 거미에게 자신감을 많이 심어 옆에서 든든한 남자친구 역할을 하였다고 합니다.




조정석은 “오 나의 귀신님” 드라마에서 박보영와 조정석의 “캐미” 를 제대로 보여 주었다고 하는데, 박보영을 향한 댓글 때문에 스킨쉽 장면을 찍기가 힘들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드라마는 드라마로 봐 줘야하는데 조금 과한 생각도 들어요.



조정석 거미 결혼 발표로 멋지 웨딩촬영도 했다고 하는데 아름다운 부부가 되어 주기를 기대하며 축하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