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효린 타투 몸매 성형 씨스타 바다보러갈래 달리 발표



인생술집 효린 타투 몸매 성형 씨스타 바다보러갈래 달리 발표

8월 9일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 코미디언 송은이, 안영미가 게스트로 출연 하였습니다.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 본명 김효정으로 1990년생으로 나이는 29세로 2010년 씨스타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복명가왕에도 출연하여 열창을 해주기도 했습니다. 최근 홀로 서기를 하면서 효린 바다보러갈래, 내일할래, 달리 노래를 발표하였고 최근 발표한 바다보러갈래가 인기가 높아요.







MC 한혜진은 효린에게 뮤직비디오를 보니 배에 타투가 있던데 특별한 사연이 있나요라고 물었더니, 효린은 배에 큰 흉터가 있어 이것을 커버하려고 타투를 했다고 했습니다. 십자가로 굉장히 크게 흉터가 있는데, 어린 시절에 개복수술을 2번 했는데 그 흉터가 효린에게 가장 큰 콤플렉스 였다고 밝혀 놀라게 하였습니다.






인생술집에서 효린은 태어날 때 부터 인큐베이터에 들어가야 했고, 소아암 판정을 받기도 했습니다. 담도폐쇄증으로 수술을 받은 후 1년이 지나서 또 장중 첩증으로 다시 수술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배에 흉터가 커서 타투로 흉터를 커버했다는 사연을 이야기 했습니다.






효린은 가수 활동을 하면서 십자가의 흉터 모양을 가리면 어떨까 생각해서 흉터의 모양을 따라 십자가의 타투를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효린은 타투를 하고 나니까 콤플렉스가 사라졌고약간 웅크리면서 다녔는데, 이제는 자신감이 생겨서 마음가짐 달라졌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효린은 담도폐쇄증을 가진 아이들의 부모님이 가끔 메일을 보내주시고 효린씨 보면서 힘내고 있는데 열심히 노래해 달라고 하십니다. 이렇게 보내주신 글을 보면 내 자신도 더 열심히 음악을 해서 희망을 많이 드려야겠다는 생각을 한다라고 했습니다.



다이아는 유니스,기희현,제니,정채연,예빈

지코 아이유, 소울메이트, 피처링

레드벨벳 응원봉,웬디,아이린,슬기,조이,예리,왕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