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몇부작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김관수 오피스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인물관계도 몇부작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김관수 오피스 드라마

4월 9일 KBS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는 우리 나라의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리얼 회사 이야기를 그리는 회사에 대한 공감가는 드라마로 리얼 오피스 이야기라고 할 수 있으며, 총 12부작으로 방송하고, 이 극에는 배우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김관수가 출연 합니다.



회사 가시 싫어 인물관계도 몇부작

배우 김동완은 초고속 승진을 한 전설적인 직장인으로 오피스의 스타로 출연하는 강백호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강백호(김동완)는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벌레가 '대충'이며 취미생활은 야근이고, 주말레저 활동은 휴일에 회사에 근무인 일명 워커홀릭 직장인으로 한다스 영업기획부를 이끄는 리더인 인물입니다.




배우 한수연은 당찬 커리어우먼 M문고 과장 윤희수 역으로 출연하는데, 윤희수는 최신 트렌드를 누구 보다 밝고 업무 감각과 뛰어난 업무능력에 자기 의견을활실히 어필할 수 있는 딱쁘러진 성격에다가 도시적인 외모를 같고 있으며 또한 성격은 매우 털털하면서 회사 동료인  남자 직원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입니다.



윤희수(한수연)은 M문고의 다이어리 개발 프로젝트 책임자로서 한다스 오피스 영업기획부 직원들과 협업을 하며 업무를 하고 한다스의 강백호는 과거 누구보다 깊은 인연이 있습니다.



배우 소주연은 의식높으며 고학력에 높은 스펙을 갖고 있는 직장 1년차 직원인 이유진 역을 맡게 되었습니다. 직장생활에 있어서 자신감 충만했던 이유진에게도 마침내 찾아온 막내라는 딱지를 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그게바로 신입사원이 들어오게 되는것이지요.




배우 김관수는 이유진의 후배 사원이면서 신입사원인 노지원 역으로 맡게 되었습니다. 이 신입사원인 노지원(김관수)은 '워라밸'을 외치며 당당하면서 철저한 '개인주의' 성향으로  회사내에서 직원들은 노지원을 싸가지 없다고 하지만 최신 트렌드에도 빠삭하고, 아이디어를 척척 내면서 자기가 맡은 일은에 대해서는 누구보다고 야무지게 잘 처리하다 보니 밉지 않은 신입사원이지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