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신예은 나이 대해서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신예은 나이 대해서

오늘은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 역할을 맡은 배우 신예은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신예은)는 여주인공 역할을 맡은 인물입니다. 걸크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친구를 가장 소중하게 생각하는 캐릭터입니다.


에이틴 도하나역 라는 이름으로 출연중이고 본명은 신예은 이라고 합니다. 대학은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16학번으로 알려져있어요. 대학내일 이라는 표지모델도 했었더라구요. 정확한 나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대충 16학번 이라면 22세정도가 되겠군요. 근데 어떤 지식인에서는 99년생 이라고 하는 말들이 있더라구요. 하지만 팩트는 성균관대 16학번은 사실입니다.





드라마 초반에 친구들은 각자 자신의 꿈을 가지고 있지만 도하나는 하고 싶은 꿈이 없는 것에 대해서 고민이 많은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그림을 좋아하는 것에서 미술학대 진학을 목표까지 하게 됩니다,그러나 다른 친구들보다 너무 늦었을까봐 고민을 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할을 맡은 배우 신예은 자기가 맡은 케릭서인 도하나역에 대해서 “김하나가 온미녀라면 도하나가 맡은 도하나역은 냉미녀다”라고 합니다. 또한 여자 후배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도하나는 겉으로는 차갑고 말도 별로 없지만 걸 크러시 같은 매력이 있습니다다. 도하나라는 캐릭터는 여자 후배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이었을 것으로 나타 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는 단발머리가 매우 매력적적으로 나옵니다. 시청자들이 웬툰 연애혁명의 여주인공인 왕자림이 현실로 나온 것 같다라고 하기도 합니다. 왕자림도 단발머리가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는 본래 “신예은”은 긴 생머리에 치마를 입고 다닙니다. 드라마에서 도하나역 하고는 반대의 캐릭터입니다. 신예은 본인과 반대의 성향인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역할에 욕심이 갔다고 합니다. 웨드라마 에이틴 도하나역을 위해서 신예은 중학교 이후로 처음으로 단발 머리를 했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신예은 도하나 역할에 빠졌다고 할까요.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의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이 될지 궁금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은 총24부작으로 9화까지 나왔는데 끝까지 인기있는 웹드라마 에이틴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 우승희 결혼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