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이던 현아 사랑 스킨십 열애소식



펜타곤 이던 현아 사랑 스킨십 열애소식

펜타곤의 멤버중 이던 현아(트리플H)가 2년째 사랑해오고 있는 가운데 그 열애의 증거가 밝혀지고 있습니다.


트리플H로 활동 중인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현아는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소속사에의 부인에도 불구하고 “솔직하게 말하고 싶다”며 2년째 열애 중이다고 밝혀습니다.





현아는 트리플H 활동을 시작하면서 펜타곤 이던과 후이의 선배로서 이들과 함께 어울리고 챙겨주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장난스러운 행동들이 뒤늦은 열애 고백으로 인해 “애정행동”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펜타곤 이던은 “먼지를 털어준 것”이라고 말했고, 트리플H 현아는 “고마워”라고 이던을 켜안는 스킨십을 시도했습니다. 이후에도 현아는 이던을 사랑스럽게 쳐다보는 행위를 하며 애정의 눈으로 바라 보았습니다.





펜타곤 이던은 현아와 떨어져 있을 때에도 현아에 대한 그리움을 드러내면서 누나는 잘 있내고 있는지 안 본지 너무 오래됐다라고 말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트리플H 현아는 데뷔 11년 만에 첫 공개 열애 소식입니다. 2016년에 데뷔한 펜타곤 이던은 현재로 활동한지 3년 차에로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중들은 이던과 현아의 솔직하면서도 쿨한 열애 사실에 대해 인정하는 박수를 보내고 있지만 이를 지켜보는 펜타곤 팬들의 속은 타들어가는 모습을 보입니다.


열애 소식으로 핫하지만 계속적으로 좋은 활동 보여주기를 기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