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김하나 남시우 하민 여보람 차기현 주인공



 

웹드라마 에이틴 도하나 김하나 남시우 하민 여보람 차기현 주인공

 

2018년 7월 1일 19시에 첫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에이틴”은 열여덟살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로 만든 웹드라마입니다. 작년에 “열일곱 시즌1”은 어른기준으로 첫사랑을 회상하는 이야기로 뜨거운 인기를  받았으며 시청자들은 종영 후 시즌 2를 기대했습니다.
 
이번에 방영되는 “열일곱 시즌2”는 새로운 얼굴들과 함께 “에이틴”으로 탄생했습니다. 출연진 들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등장인물 신인배우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 등은 풋풋한 감성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으며 자극하고 있습니다.

 

에이틴 등장인물의 배우들은 나이가 비슷해서 드라마 촬영현장에서 빨리 친해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작품 자체가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아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눈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등장인물 도하나 김하나 남시우 하민 여보람 차기현 출연진 캐릭터의 매력을 살펴 보겠습니다.



  

 

에이틴 하민(김동희, 하민 역 )은 집안도 좋고 학교에서 인기도 많습니다. 겉보기에 화려해 보이는 친구이지만 하민이에게는 드러내지 않은 아픔들이 있다고 합니다.

에이틴 출현하는 김동희는 고등학교때 실제 표지모델을 했습니다. 학생들에게 얼굴이 알려져 있습니다.

 

에이틴 남시우(신승호24세, 남시우 역)는 말수가 별로 없는 캐릭터입니다. 자칫 시크해 보일 수 있지만 알고 보면 속은 허당이라고 할 수 있죠.

 

에이틴 차기현(류의현20세, 차기현 역)은 활발하지만 눈치가 없습니다. 너무 발랄해서 실제라면 친하게 지내지 못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에이틴 김하나(이나은 20세, 김하나역)는 학교에서 여신같은 이미지를 맡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학교 퀸카 캐릭터 역할 입니다. 착하고 모든 친구들에게 친절하지만 또 다른 비밀이 있는 역할 이죠.

 

에이틴 도하나(신예은, 도하나역)는 차가운 냉미녀라고 할 수 있고, 에이틴 김하나는 따뜻한 온미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도하나는 여자 후배들한테 인기가 많습니다. 겉으로는 차갑고 말도 별로 없지만 걸크러시 같이 매력이 있답니다.

 

에이틴 여보람(김수현 19, 여보람역)은 분위기 메이커 같은 밝은 친구랍니다. 발랄하면서 매력덩어리가 있는 케릭터입니다. 하지만 내면에는 서러움도 있답니다. 

 


 

에이틴 신승호는 남시우 역으로 농구선수 출신으로 나오는데 실제 신승호는 축구선수 출신이라고 합니다. 운동 종목은 다르지만 운동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학교다닐때 축구를 하다 보니 교복 입을 일이 많지 않았을 겁니다.

 

 

웹드라마 에이틴 드라마는 매회 청소년들의 남녀 관계에 대한 비밀과 문제 해결법을 처방약처럼 제시하여 인기를 끌고 있는데 종역까지 지속적으로 인기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 우승희 결혼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