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홍선영 홍진영 언니 나이 몸매 직업 학력 아버지 어머니 출연

미우새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 나이 몸매 직업 학력 아버지 어머니

SBS '미운 우리 새끼'에 홍진영과 친언니 홍선영의 흥자매가 어머니와 함께 미우새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홍진영은 전에 '남의 미운 새끼'로 친언니 홍선영과 함께 미우새에 출연한 적이 있는에 이번에 홍진영 어머니와 '미운 우리 새끼' 고정 멤버로 합류를 결정하였다고 합니다.



#홍진영 나이 학력 직업 아버지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1985년생 나이 33세, 키는 167cm, 학력은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학위를 갖고 있고, 아버지는 경제학자 홍금우(조선대학교 교수)의 2녀 중 둘째로 태어났으며, 2006년 드라마 '연개소문'을 통해 방송에 데뷔하게 되었고, 2007년 스완 디지털 싱글 앨범 'Booming SWAN!'으로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뮤직K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진영은 2009년 6월 '사랑의 배터리'라는 트로트 앨범을 발표하면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으며, 2012년 12월 12일 키이스트로 소속사를 옮기고 활동을 하였으나 Music K 엔터테인먼트 로 소속사를 옮겨 '우리 결혼 했어요'에 고정 패널&출연하였고, 2016년 11월 여성의류 온라인 쇼핑몰 '홍션'을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홍진영의 주요 노래로는 '사랑의 배터리', '내 사랑', '산다는 건', '부기맨', '엄지 척' 등이 있습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 나이 직업

홍진영의 친언니 홍선영에 대해 다들 궁금해 하는데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어요. 홍선영 나이는 홍진영보다 5살 많은 38세라고 하며, 직업은 정확하지는 않으나 지난 방송 흥자매에서 동생이 노래를 부르면 화음을 자연스럽게 넣는 것으로 보아 성악을 전공을 했을 거라고 하네요. 아마 '미우새'을 통해서 언니가 어떤 분인지 소개가 되지 않을 가 싶네요.



12월 23일에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 방송부터 홍진영의 어머니는 기존에 출연하고 있는 다른 '모벤져스'와 만난다고 합니다. 특히 홍진영 '썸'을 만들어 가고 있는 김종국의 어머니와 홍진영 어머니가 '미운 우리 새끼'에 만난다고 하니 기대해 볼만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홍진영 친언니 홍선영은 남다른 '흥'이 넘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입증한바 있어 시청자에게 또 다른 흥미를 줄러가 생각됩니다.



홍진영의 게임광과 홍선영의 흥 함께 만나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홍진영, 홍선영의 흥자매와 어머니의 출연으로 그동안의 '미우새'가 스페셜 MC출연과 재미를 넘어 흥과 남과여의 미운우리새끼 잔잔한 변화에 시청자로서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