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데이비드 리 맥기니스 국적 나이 한국 엄마 소개,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미운우리새끼(미우새) 배정남 데이비드 리 맥기니스 국적 나이 한국 엄마 소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는 배정남의 영화 촬영 뒤풀이에서 배우 이성민, 데이비드 맥기니스, 동물 연기를 지도해준 선생님 김흥래, 감독과 함께 소고기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미운우리새끼(미우새) 저녁식사장소에서 배정남은 옆에 앉은 데이비드 맥기기니스에게 고생 많았습니다. 엄마 보고 싶죠라고 물었는데 데이비드 맥기니스는 오늘도 어머니와 화상통화 했닥 하며 답을 해주었습니다. 배정남은 데이비드 맥기니의 엄마가 한국의 진주 사람이며, 진주 이씨까지 자사하게 알고 있었는데 다른 동료들은 몰았다고 하네요.




데이비드 리 맥기니스 (David Lee Mclnnics) 미국 영화배우, 모델이며, 미국 출생이며, 1973년생으로 나이는 44세, 키는 188cm, 1998년 영화 '컷 런스 딥'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이비드 리 맥기니스는 그린베이에서 독일계 및 아일랜드계 아버지 토머스(Thomas)와 한국계 어머니 다이애나 맥기니스(이숙향) 사이에서 태어났고 앤티고와 호놀룰루에서 자랐습니다.




이날 미운우리새끼에서 배정남은 영화 촬영을 마치고 영화촬영 동료들과 조촐하게 식사을 하면서 대중들이 데이비드의 어머니가 한국인인 걸 잘 모른다고 설명했고 전주의 숙소에서 귀신이야기 때문에 잠을 못잔 이야기와 배우 이성민이 90세가되면 배정남이 모시겠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미우새 어머님과 이민정을 포함한 MC모두를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