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여러분 슈주리턴즈2 슈퍼주니어 최시원 나이 반려견 개

국민여러분, 슈주리턴즈2, 슈퍼주니어 최시원 나이 반려견 개

슈퍼주니어 '최시원'은 '슈주 리턴즈2'에 출연하고 있는데 2019년 3월 방송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tvN '변혁의 사랑'에 출연했던 '최시원'은 자신의 반려견(개) 사건 이후로 활동을 자제 하였으며 '슈주 리턴즈' 등의 예능으로 복귀하여 활동하고 있으며, 연기자로는 이번에 1년 6개월만에 '국민 여러분' 드라마로 복귀한다고 합니다.


'국민여러분'에서 최시원은 극중 사기꾼 양정국 역을 연기하는데, 아버지부터 할아버지까지 사기를 가업으로 삼고 있는 집안의 3대 독자인 양정국은 사랑하는 여자 친구와 결혼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큰 한탕이 필요하여 사채업자에게 접근하고 화폐 사기를 통해 큰 돈을 손에 넣으나 오히려 사기를 당한다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국민 여러분'은 얼떨결에 경찰과 결혼한 사기꾼이 원치 않는 사건에 휘말리고 국회의원에 출마하며 벌어지는 코믹 범죄극으로 우리와 같은 시대를 사는 '을'의 모습을 보여주며 아픔을 공유하는 동변상련식 힐링이 아닌 우리를 아프게 하는 '갑'들에게 통쾌한 한방을 먹여 드라마를 보는 동안이나마 상실감을 극복하는 힐링을 지향한다.


시원(본명 최시원) 가수, 탤런트 1987년생으로 나이 31세, 키 182cm, 학력은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그룹 슈퍼주니어, 2005년 슈퍼주니어 정규 앨범 'Super Junior 05'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최시원은 태권도를 배워 최연소 4단 승단을 획득하는 등 운동을 좋아 하였으며 멤버들 중 가장 먼저 웨이트 트레이닝에 관심을 가졌고, 2009년 6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서는 최초로 남성지 '맨즈헬스Men's Health'의 표지 모델을 하였습니다. 같은 해에 맨즈헬스 쿨가이 선발대회에서 베스트 커버 모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국민여러분 드라마는 한정훈 작가와 김정현 PD가 함께 만들어가며 2019년 3월에 방송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