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나이 키 몸매 옆모습 단발 유튜브 몰카 불법촬영 인스타그램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나이 키 몸매 옆모습 단발 유튜브 몰카 불법촬영 인스타그램

"국경없는 포차" 예능프로그램에 배우 신세경이 출연하여 해외에서 세계인을 만나 정을 나눈다고 합니다. "국경없는 포차"는 한국의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에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국경없는 포차 출연 신세경 나이 키 몸매 옆모습 단발머리

배우 신세경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키는 164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1998년 서태지 "Take 5" 포스터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배우 신세경은 1998년 서태지 "Take 5" 포스터 모델로 데뷔하여, 송이야 놀자, 뽀뽀뽀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2004년 영화 "어린 신부"와 드라마 "토지"에 출연하며 연기활동을 이어나갔고, 2006년에는 공포 영화 "신데렐라"에 처음 주연으로 출연하였습니다. 2009년 MBC 드라마 "선덕여왕"에 천명공주 아역으로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고,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큰 성공을 거두며 시청자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신세경은 2006년 봉만대 감독의 영화 "신데렐라"에서 현수 역을 맡았으며, 이 영화 출연으로 신세경은 연기력을 인정 받았고 차세대 스타로서 발판을 마련한 계기가 돼었으며, 포털사이트 "야후"에서 진행한 "가장 기대되는 신인 1위" 투표에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국경없는 포차 신세경 담당 계란말이, 몰카 불법촬영 극복

신세경은 이번 "국경없는 포차" 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여드릴 모습에 기대가 많이 된다고 하였으며, 포장마차 음식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신세경 담당은 "계란말이"였는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좋았다고 합니다.



신세경은 국경없는 포차 촬영하면서 몰카 불법촬영에 대한 심정을 "어떤 데이터가 담겨 있느냐 보다 그 목적이 잘못됐다고 생각하며. 나와 내 가족이 받은 상처가 크다" 라고 하였습니다. 앞으로 이러한 몰카 불법촬영하는 일이 없었으며 해요.



"국경없는 포차"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보미, 마이크로닷 등이 함께하는 포차 크루들이 국경도, 언어도 초월한 역대급 포차 분위기를 만들어 세계의 사람들에게 한국의 포자와 함께 이야기 한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