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헤이지니 결혼 본명 나이 케리언니 강혜진 연매출, 대한외국인

1박 2일 헤이지니 결혼 본명 나이 케리언니 강혜진 연매출, 대한외국인 출연

키즈 크리에이터인 헤이지니가 대한외국인 프로그램에 이여 1박 2일 멤버가 만드는 유튜브의 크리에이터 심사위원으로 특유의 목소리와 함께 출연하였습니다.



1박 2일, 대한외국인 헤이지니 나이 키 결혼 출연

헤이지니는 본명 강혜진이며, 1989년생으로 나이 28세,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키는 160cm이고,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 공부했으며, 직업 키즈 크리에이터, 소속 키즈웍스, 현재 출연하고 있는 곳은 대한외국인, ㅋㄷㅋㄷ코딩 TV, TV유치원, 1박 2일 예능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헤이지니는 장난감 리뷰 콘텐츠인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에서 1대 캐리언니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이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유튜브에 헤이지니 채널을 개설하여 지니 언니로 독립해서 활동 중입니다.


1박 2일 헤이지닌 유튜브 크리에이터 구독자 연매출

헤이지니 채널에서도 키즈 전문 크리에이터로 활약 중이고, 장난감 놀이, 직업체험 등 다양한 어린이 관련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으며 채널 운영 14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고, 현재 구독자는 130만명을 넘는다고 합니다.





지난 7월 KBS 2TV "해피투게서3"에 출연했던 헤이지니는 당시 방송에서 “연 매출이 20억 정도”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헤이지니는 어린 아이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며 "초통령"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2018 포브스 아시아에서 선정한 영향력있는 리더 30 인에도 선정 되기도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