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박신영 아니운서 나이 키 몸매 뉴욕대 IQ156 멘사 회원 인스타그램

대한외국인, 박신영 아니운서 나이 키 몸매 뉴욕대 IQ156 멘사 회원 인스타그램

대한외국인 퀴즈프로에 박신영 아나운서가 출연하였는데요. 그는 뉴욕대학교 경제학 학사 출신의 브레으로 박신영 아나운서는 통역 없이도 해외의 스포츠 스타들을 인터뷰할 만큼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하는 수재로서 2018년 5월 8일 상위 2% 지능지수의 사람들만 가입할 수 있는 멘사 테스트에서 상위 1%의 성적으로 합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박신영입니다.



박신영 나이 키 몸매 뉴욕대 출신

박신영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키는 166cm이고, 학력은 뉴욕대학교 경제학을 공부하였고, 2014년 MBC SPORTS+ 채널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하였고,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로 활동하였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는 2016/2017 시즌 KBL 프로농구 현장 리포팅 및 인터뷰를 담당해 하프 타임이면 "박신영의 식신로드"라는 홈팀 연고지의 유명한 먹거리를 소개하는 코너 속의 코너를 통해 재치있는 진행으로 주목을 끌며 "먹신영"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박신영 아나운서 몸매 IQ 156 멘사회원

멘사 회원의 첫 출연에 한국인 팀장 박명수는 "박신영 아나운서는 IQ 156의 재원이며, 대한외국인분들은 긴장하셔야 할 것"이라고 말하며 2연승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MC 김용만도 IQ가 좀 높은 147이라고 하며, 또한 박명수도 “IQ가 117”로 의외로 높은 지능지수를 고백해 모두의 의심을 사기도 했답니다.






수준급 두뇌와 미모를 자랑하는 박신영 아나운서의 등장에 샘 오취리는 박신영 아나운서를 향해 "이쪽으로 오시는 건 언제나 환영이다“, ”여기 내 옆자리가 비어있다"며 계속해서 호감을 표시하는가 하면, 박신영 아나운서의 클럽댄스에 "오늘 녹화 끝나고 같이 이태원 클럽에 가자"며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모습까지 보여, 모두의 빈축을 사기도 했습니다.



"대한외국인" 5회 방송에서는 "상위 1% 브레인" 박신영 아나운서 외에도, "1대100 우승자" 출신의 숨겨진 브레인 장수원을 영입하여 지난주에 이어 2회 연속 한국인 팀의 우승노렸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