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락 이희원 훤 결혼 나이 직업 데뷔 작품 앨범 활동

최수락 이희원 훤 결혼 나이 직업 데뷔 작품 앨범 활동

10월 13일 개그맨 최수락과 작곡가 이희원 "훤"은 서울시 강남구 더화이트베일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최수락과 이희원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고 약 2년간의 교제를 하였으며 서로의 사랑으로 부부가 되기로 하였습니다.



최수락과 훤(본명 이희원)의 결혼식에서 사회는 개그맨 김태원과 김기리가 봤으며, 주례 선생님은 신부가 다니는 교회 목사님이 맡았습니다. 결혼 축가는 신랑과 신부가 직접 만든 "Happy Marry(Feat. 천석만, 파랑망또)"로, 천석만과 파랑망또가 함께 불렀다고 합니다.





최수락은 "신부의 정직하고 착한 마음에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며 "정직하게 바르게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겠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최수락은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로 키는 180cm로, 학력은 대경대학 방송연예제작과를 졸업하였고,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연예계에 발을 들었으며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소속사 기린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최근 최수락은 배우 알키(Rkey)이라는 예명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도하고 있으며, 훤의 앨범 작사가로 활동도 하고, 독립영화와 웹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 활동도 병행 하고 있습니다.







훤(본명 이희원)은 어릴 때부터 피아노를 배워 피아노를 전공하여 현재 객원 보컬과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작곡가이면서 프로듀서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자신이 작곡한 곡에 보컬을 객원으로써 발표한 프로듀서이자 뮤지션 입니다.






최수락 아내 신부 이희원 "훤"은 2017년  알키(최수락)이 작사하고 한예슬이 객원 보컬로 참여한 발라드곡 "사랑했었다(Feat.한예)"로 데뷔 하였습니다. 현재까지 1집 사랑했었다(Feat.한예), 2집 이별 후 비(Feat.조민욱), 3집 너너너(Feat.천석만), 4집 꼬여버린(Feat.신종욱)까지 4개의 싱글앨범 발매하며 활동 하고 있습니다.



최수락이 이희원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세상에서 가장 착한 사람이며, 신부가 얼마나 착하냐 하면 길거리에 쓰레기가 있으면 무조건 다 치우고 갈 정도로 정직한 사람으로서 이런 모습에서 매력을 느꼈서 신뢰와 사랑이 생겨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