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혜 남편 이혼 나이 소속사 쌍둥이 아들 엄마

박은혜 남편 이혼 나이 소속사 쌍둥이 아들 엄마

9월 14일 박은혜의 소속사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박은혜 씨는 남편과 서로 가치관의 차이로 여러 시간 신중히 고민한 끝에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공식 입장 전문에 따르면 "부부의 합의로 아이들 양육은 박은혜씨가 하고 있으며 부모라는 울타리로 식사도 하고 학교 행사에도 함께 참여하며 아이들에게 부모로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추측성 기사나 과거 방송에서 한 이야기들이 새로 기사화되어 가족들과 아이들이 또 한 번 상처받지 않기를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박은혜 씨는 본인이 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작품에서 자신의 맡은 바 책임을 다 할 것이며 두 아이의 엄마로 그리고 배우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소속사에서도 더욱 책임 있는 자세로 박은혜씨와 함께할 것입니다"라고 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배우 박은혜는 1977년생으로 나이 41세이며, 키는 165cm이고,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광고창작학을 공부하였습니다. 1998년 영화 짱으 데뷔하여, 소속사는 얼리버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은혜는 2008년 4월에 4살 연상의 사업가 남편 김한섭과 결혼한 뒤인 2011년 9월에 쌍둥이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박은혜는 1995년 뮤지컬 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년 후 1996년 연극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듬해 1997년 SBS 시트콤 LA 아리랑에 첫 출연하였고 1년 후 1998년 영화 짱의 단역으로 영화배우 데뷔하였다. 조연급으로 출연이 확정되었던 2003년 MBC 월화드라마 대장금에서 훗날 숙원 이씨가 되는 "연생 역"으로 스타에 올랐고 현재까지 광고 및 드라마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