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술집 손숙 아이유에 대한 연기칭찬 나의 아저씨 함께 출연 회상

인생술집 배우 손숙 아이유에 대한 연기칭찬 "나의 아저씨" 회상

배우 손숙은 아이유와 함께 했던 드라마인 "나의 아저씨"를 촬영에 대한 회상을 하며, 아이유에 대한 애정이 넘쳤습니다.




손숙은 나의 아저씨 드라마 그때 함께 출연했던 아이유는 정말 열심히 연기를 잘했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아이유는 집중력과 몰입도가 특별한 것 같다고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아이유가 예뻐 죽겠다라고 말하며 아이유에게 언젠가 연극을 한 번 해보라고 권하고 싶다 말했습니다. 아마 연극을 하고 나면 훨씬 더 깊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거다라며 아이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